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온라인패스 등록 시작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의 온라인패스 등록을 시작한다 [사진: 두나무]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의 온라인패스 등록을 시작한다 [사진: 두나무]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블록체인 기업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UDC)의 온라인패스 등록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등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U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

올해 UDC는 '블록체인: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을 주제로 내달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실물연계자산(RWA) 활성화를 비롯, 세계시장 속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 등 블록체인이 창출한 현실의 변화를 다각도로 조명한다.

주요 연사로는 루이비통 모에헤네시(LVMH) 샤샤 로월드 경영 고문, 대체불가토큰(NFT) 거래소 매직에덴의 매트 제닉스 이사 등 50인이 참여한다.

온라인패스 등록자는 UDC의 오전 프로그램인 오프닝 스테이지와 키노트 세션을 온라인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첫번째 키노트 세션은 마이클 케이시 전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의장, 이석우 두나무 대표가 맡는다. 주제는 '현실을 변화시키는 블록체인, 미래를 향한 거대한 흐름'이다.

정책 및 학술 컨퍼런스인 디콘(D-CON)도 사전 행사로 진행된다. 가상자산의 활용 사례와 경제적 효과, 가상자산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가상자산의 법적 성격에 관한 쟁점과 과제 등을 살펴본다.

작성자의 추가 정보

트럼프 암호화폐 프로젝트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 토큰 판매 시작

트럼프 vs 해리스, 누가 더 친암호화폐 후보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