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핀 파트너스 데이 2024 30일 개최...최신 웹3 컨슈머앱 트렌드 공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기업용 웹3 지갑 서비스 '위핀(WEPIN)'을 운영하는 아이오트러스트가 30일 JBK컨벤션홀에서 '위핀 파트너스 데이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위핀 지갑을 활용해 실제 웹3 컨슈머 앱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들이 참석해 경험담과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 -->

위핀 지갑은 SDK와 API를 제공해 블록체인 개발 경험이 없는 기업도 5분 내에 지갑을 앱이나 웹에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용 지갑 솔루션이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 웹3 서비스 개발 기업들이 발표를 진행한다.베리챗 고광현 대표는 컴퓨터의 대중화 역사로 보는 웹3 대중화의 미래를, 볼텍스게이밍 미코시 히로야스 CBO:는 '플랫폼 이상의 커뮤니티: 웹2/웹3의 통합과 유저 보상의 진화'를, 하미플 유현 대표는 웹3 기반 리월 월드 맵(Web3 based Real-World Map)을 주제로 발표한다.

메타컬처스 신용운 대표는 'K-문화공연을 통한 글로벌 매스 어댑션, 비트블루 주상식 대표표는 엔터테인 트랜스포메이션(Entertain Transformation); 알트타운'을, 소셜러스 양효욱 대표는 '웹3 지갑과 함께 만들어가는 유튜브 투자 생태계'에 대해 소개한다.

스터디리치 채민주 팀장은 '스터디리치 X 위핀, WEB3 학습앱을 만드는 과정을, 모던라이언 이두희 대표는 'NFT로 만들어나가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주제로 발표를 맡았다.

아이오트러스트 관계자는 "이번 '위핀 파트너스 데이 2024'를 통해 다양한 웹3 서비스들에서 위핀 지갑을 활용한 사례와 웹3 기술 미래 전망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웹3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블록체인 기술 활용이 더욱 활성화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db:圖片]

작성자의 추가 정보

트럼프 당선, 암호화폐 시장 훈풍 될까…美 대선에 쏠린 눈

이더리움, 스테이킹 매출 3월 대비 30% 뚝...밸리데이터들은 계속 증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