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2024 홀리데이 업데이트 [사진: 테슬라 엑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테슬라가 엑스(트위터)를 통해 25개 이상의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2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가 주요 내용을 요약했다.
<!-- -->
새로운 업그레이드에는 미국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시리우스XM(SiriusXM)의 새로운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포함된다.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미디어 소스 메뉴에 표시되는 시리우스XM의 무료 1개월 체험판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오는 2025년 3월 31일 이전에 구독한 소유자는 첫 2년간 월 9.99달러(약 1만4000원)의 기간 한정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운전자는 도착 시 원하는 배터리 충전 수준을 설정하고, 원하는 목적지의 강수량 수준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관심 있는 모든 위치에서 가까운 주차장을 찾을 수도 있으며, 내비게이션 경로는 도로 폐쇄를 우회할 수 있다. 예상 우회 시간과 함께 경로를 따라 옵션을 검색할 수도 있으며, 슈퍼차저 스테이션 검색 시 운전자는 서비스가 중단된 스톨에 대한 알림도 받게 된다.
아울러 테슬라는 여러 사이버트럭 관련 업데이트도 발표했다. 사이버트럭 운전자는 아바타를 개인화하거나 순록과 엘프가 있는 산타 썰매로 변경할 수 있으며, 새로운 후방 아케이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전체 목록은 테슬라 공식 엑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는 다음주에 무선 업데이트로 테슬라 소유자에게 제공된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