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영화 '스타 트렉: 섹션 31'(Star Trek: Section 31)의 공식 예고편이 등장했다.

<!-- -->

7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파라마운트플러스(+)는 최근 '스타 트렉: 섹션 31'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Star Trek: Discovery)의 요소가 여럿 등장한다. 그중에서도 지금껏 스타플릿에서 본 적 없는 위협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우울한 분위기가 감도는 복도와 전기가 통하는 우주 공, 우주선에 대한 간략한 모습 등 영화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스타 트렉: 섹션 31'은 거울 우주의 '필리파 조지우'(양자경 분)를 둘러싼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의 영화로, 올라툰데 오순산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작품은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으로 각종 상을 휩쓴 양자경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양자경 외에도 '오마리 하드윅'(Omari Hardwick)과 '케이시 롤'(Kacey Rohl) 등이 작품에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스타 트렉: 섹션 31'은 오는 2025년 1월 24일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db:圖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