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는 오는 25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그로쓰 버스 서밋(Growth Verse Summit) 2024’ 컨퍼런스에서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디지털 자산 투자’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 -->
이번 행사에는 모비폰, 알리바바, 아마존, 줌 등 베트남뿐 아니라 각국 디지털 기업들 리더들과 전문가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업루트컴퍼니 강승구 부대표가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디지털 자산 투자'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루트컴퍼니는 블록체인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 과열, 기회 구간을 분석해내고 적립식 투자 금액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 저금통'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스마트 저금통은 일반적인 정액 분할 적립식 투자 대비 약 31% 성과 개선율을 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업루트컴퍼니 강승구 부대표는 "Growth Verse Summit 2024 스피커로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며 오는 9월 비트세이빙 베트남을 론칭할 예정으로 베트남 고객들이 디지털 자산 투자 시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들을 비트세이빙을 통해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db:圖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