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헬스 앱 \'워터마인더\', iOS 18용 업데이트 발표

워터마인더 앱 [사진: 펀 미디어]
워터마인더 앱 [사진: 펀 미디어]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헬스 및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는 펀 미디어(Funn Media)가 iOS 18에서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나인투파이브맥이 전했다.

<!-- -->

먼저 워터마인더 앱은 어두운 모드와 색조 앱 아이콘을 지원하며, 제어 센터 위젯을 통해 음료 기록과 기록 열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워치용 새로운 대화형 위젯을 통해 앱을 열지 않고도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물 섭취량을 기록할 수 있다.

칼로리 앱은 다크 모드와 색조 앱 아이콘을 지원하며, 바코드 스캔, 단식 시작, 칼로리 기록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제어 센터 위젯이 추가됐다. 애플워치에서는 단식을 위한 실시간 활동을 지원한다.

패스트마인드 앱은 다크 모드와 색조 앱 아이콘을 지원하며, 단식 시작 및 종료를 위한 제어 센터 위젯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뷰 앱은 어두운 모드와 색조 앱 아이콘을 지원하며, 데이터 세트, 활동 진행 상황, 비교 차트 등의 요약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앱 바로 가기를 제공한다.

또한 오브스 앱은 어두운 모드와 색조 앱 아이콘을 지원하며, 타이머 시작 및 중지를 위한 제어 센터 위젯을 제공한다. 애플워치에서는 역시 실시간 활동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펀 미디어는 비전OS용 피트니스 뷰 활동 트래커 앱을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비전OS용 워터마인더 앱도 새로운 창 기능, 헬스키트 통합 등으로 업데이트됐다.

[db:圖片]

작성자의 추가 정보

스냅챗, 이동경로 추적하는 \'풋스텝\' 기능 도입

美 정부 공공 시스템서 취약점 수십개 발견…\"심각한 수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