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클, 홍콩 통신사 HKT와 협력...블록체인 기반 고객 로열티 솔루션 개발 추진

서클 로고.
서클 로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스테이블코인 USDC 발행사인 서클이 홍콩 통신 업체 HKT와 협력을 맺고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현지 상인들을 위한 고객 로열 솔루션 개발을 검토하기로 했다고 더블록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 -->

서클에 따르면 양사는 고객들이 상인들을 찾과 관계도 맺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목표다.

HKT 디지털 벤처스의 모니타 룽 CEO는 "머천트(merchants)들이 홍콩에서 고객들과 깊은 연결을 구축하는데 힘이 되는 고유한 로열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제레미 알레어 서클 공동 설립자 겸 CEO는 "HKT와 협력을 통해 서클 '웹3 서비스'가 고객 로열티 최전선에 서게 됐다"면서 “이번 협력은 기업이 블록체인 기술 잠재력을 활용해 가치 중심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을 재정의하며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판매자에게 제공하도록 지원하겠다는 양사 약속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블록에 서클은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주목하고 있는 듯 보인다. 2월 서클은 일본에서 USDC 확대를 위해 코인체크와 제휴를 맺었다.

작성자의 추가 정보

서비스형 롤업 플랫폼 젤라토, 1100만달러 투자 유치...\"롤업 레이어2 개발 간소화\"

알레오 네트워크 재단, 재단·관계사 사칭 사기 주의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