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 하이브리드 400만원 지원 등
혼다 온라인 플랫폼 시승행사 예약도 가능
혼다, 11월 자동차 프로모션 포스터. [혼다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본격적인 가을 맞이 11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1월 구매 혜택으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400만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는 각각 350만원, 250만원의 유류비 지원을 받거나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4WD,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내 구매 및 등록 고객에는 전 차종 평생엔진오일 교환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이 지급된다. 더불어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달에도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즉석에서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탭 S10 Ultra 256GB(5G), 2등 에어팟 4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3등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 등 총 58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