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배스킨라빈스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빗썸]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SPC 배스킨라빈스와 비트코인 증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100% 당첨 따자따자 리워드'는 기간 중 제공되는 '빗썸 전용 슬리브(홀더)' 내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 시 비트코인 등 다양한 혜택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빗썸 슬리브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컵) 제품 혹은 제조 음료(카페브리즈 커피)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혜택으로는 최대 1만원 상당 비트코인을 11월 29일 종가 기준으로 지급한다. 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교환권을 랜덤 제공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를 특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빗썸에 처음 계좌 연결을 한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3만1500원 상당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빗썸 따자따자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혜택은 익영업일 지급 예정이다. 추가 리워드는 12월 20일 일괄 지급된다.
빗썸 11주년을 기념한 '해피오더: 빗썸 11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SPC브랜드 특화 배달 플랫폼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X-mas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 및 구매한 빗썸 회원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 비트코인(12월 25일 종가 기준)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회원 1명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페이지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빗썸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면서, 빗썸의 회원들이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db:圖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