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코빗과 가상자산 연계 결제 이벤트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다날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가상자산 연계 결제를 오픈하고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 -->

다날은 피자헛에 가상자산 연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20%중복할인 프로모션을 한달 간 진행한다.

다날은 가상자산 결제 경험 및 인프라와 코빗 은행 실명계좌 제휴 시스템을 결합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서비스는 이용자가 페이코인 앱에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코빗에서 필요 수량만큼 가상자산을 매도해 이용자 계좌에서 출금하는 방식으로,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페이코인(PCI)등 다양한 가상자산을 지원한다.

다날 관계자는 “전 세계에 통용 가능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실생활에 가까운 가상자산 세상에 한발 더 다가섰다”며 “국내 핀테크 산업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더 많은 사용처 확보 및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다날 관계자는 “전 세계에 통용 가능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실생활에 가까운 가상자산 세상에 한발 더 다가섰다”며 “국내 핀테크 산업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더 많은 사용처 확보 및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작성자의 추가 정보

브라질, XRP 현물 ETF 승인...XRP렛저 기반 스테이블코인도 곧 출시

이슬람 \'하왈라\'와 암호화폐의 결합…자금세탁 규제 곤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