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카브랜즈, 2025년 \'AI·토큰화·웹3 게임\' 틈새시장 공략

애니모카브랜드는 웹3 게임, AI, 실물 자산 토큰화 등 2025년 핵심 투자 전략을 공개했다. [사진: 셔터스톡]
애니모카브랜드는 웹3 게임, AI, 실물 자산 토큰화 등 2025년 핵심 투자 전략을 공개했다.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브랜즈(Animoca Brands)는 현재 회사가 탐색하고 있는 틈새 시장으로 스테이블코인, 실물 자산 토큰화, AI와 암호화폐의 교차점, 탈중앙화 과학 및 웹3 게임을 꼽았다.

<!-- -->

1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애니모카브랜즈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책임자인 오마르 엘리사르(Omar Elissar)는 특히 웹3 게임이 "회사의 DNA"라며 이미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애니모카브랜즈는 암호화폐 벤처캐피털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으로, 투자자들에게 유망 시장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 역할을 한다.

지난 2월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및 홍콩텔레콤과 협력해 홍콩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이 스테이블코인은 초과 담보 방식으로 발행되며 홍콩달러와 1:1 비율로 연동된다. 현재 홍콩 금융당국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으며, 당국은 스테이블코인 규제 마련을 추진 중이다.

△디지털투데이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작성자의 추가 정보

두나무, 디지털 자산 교육프로그램 ‘업클래스(UP Class)’ 출시

비트코인 대규모 자금, 시장 급변 시 바이낸스로 몰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