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세련된 메시지\' 필요하다…월스트리트 유입 전략

이더리움(ETH) [사진: 셔터스톡]
이더리움(ETH)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이더리움은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세련된 메시지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 -->

12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기관 스테이킹 회사 어테스턴트(Attestant)의 고문인 팀 로우는 전체 시장이 이더리움의 진정한 가치를 반영하지 못하고 지적했다.

다만, 세련된 메시지를 사용해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이 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를 사들이도록 유도하면 이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로우는 "이더리움이 기관들에게 매력적인 투자 대상이 될 것이지만, 더 나은 마케팅과 개발에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더리움의 가장 중요한 단순한 촉매가 다각화라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금융에서 거의 모든 사람이 더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스티브 베리먼 어테스턴트 최고비즈니스책임자는 스테이킹이 장기적으로 이더리움의 또 다른 주요 판매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 ETF 투자자는 펀드를 통해 이더리움을 소유해 연간 약 4%의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작성자의 추가 정보

디파이 추상화 프로토콜 인피니트, 600만달러 투자 유치...\"디파이 개발 간소화\"

웹3 게임 트레저, 아비트럼 대신 Zk싱크 기반 자체 레이어2 구축 추진...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